다큐멘터리장르 영화 “아버지의 마음” 개봉소식

= Table of Contents =

영화제목 “아버지의 마음”은 2023년에 제작된 한국의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 영화는 현대 사회에서 행복하지 않은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자신의 노력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없다고 느낄 때, 행복을 박탈당하게 되는 사람들을 위해 마음을 나누어 주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들은 절망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들을 도와주며, 펼쳐지는 기적과 성장하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달한다.

전투로 인해 굶주림과 추위 속에서 살아가던 한국전쟁 고아들을 아버지의 마음으로 바라보며 눈물을 훔치던 에버렛 스완슨은 1994년까지 한국 어린이들에게 기적을 선물해주었다. 그의 아버지 마음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이들에게도 전해졌다.

본 영화는 1994년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 메소드와 2020년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황태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 세계 아이들을 바꾸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힘을 보여준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함께 성장하는 희망과 감동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이 영화는 모든 관람객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 있는 작품이다.

감독은 김상철이며, 주연으로는 에버렛 스완슨과 황태환, 출연으로는 신애라가 참여하였다. 영화 “아버지의 마음”은 전체 관람가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개봉일은 2023년 7월 20일이다. 영화는 한국에서 제작되었으며, 평균 평점은 10.0점이다.

이제 우리는 영화를 통해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해 볼 차례다. “아버지의 마음”은 우리에게 보다 성숙한 시각을 갖도록 도와주고, 자신의 노력으로 행복을 이룰 수 있음을 상기시켜 준다. 이 영화의 메시지를 받아들여 우리의 삶에 긍정과 사랑을 전파하는 릴레이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버지의 마음

줄거리

행복하지 않다고 말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행복한 삶을 추구한다. 
하지만 자신의 노력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없다고 느낄 때, 행복을 박탈당하게 된다. 

늪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이들을 향해 마음을 주는 사람들.
절망의 늪에서 펼쳐지는 기적의 이야기

71년 전, 굶주림과 추위 속에서 죽어가는 한국전쟁고아를 아버지의 마음으로 바라보며 
눈물 훔치던 이가 있었는데 에버렛 스완슨(Everett Swanson, 1913-1965) 이었다.  

그가 한국전쟁고아를 향한 연민으로 시작하게 된 컴패션 Compassion은  
한국인 고아 캐시를 비롯해 10만 명 이상의 한국 어린이에게 기적을 선물했다.   
또한 그가 품었던 아버지 마음은 전 세계 아이들을 향해 흘러갔다.  

1994년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 메소드와 
2020년,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황태환의 이야기
한 사람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랑의 릴레이
그것은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함께 성장하는 희망과 감동의 이야기다

자, 그렇다면 이제부터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캐스팅

  • 김상철 / 감독

  • 에버렛 스완슨 / 주연

  • 황태환 / 주연

  • 신애라 / 출연

주말에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